지방 1파운드 = 3,500칼로리

지방 1파운드에는 3,500칼로리가 들어 있다. 따라서, 만약 여러분이 3,500 칼로리를 줄이거나 단칼로리를 줄인다면, 여러분은 1파운드의 지방을 잃게 될 것이다. 살을 빨리 빼기 위해 칼로리 섭취를 줄이고 운동요법을 늘리는 것은 가능하지만, 의사들은 체중 감량에 적절하게 적응하기 위해 일주일에 2파운드 이하의 체중 감량을 권고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상 생활에서 3,500을 안전하게 삭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

달리다

느린 속도로 약 1시간 동안 달리면 체형, 속도, 지형에 따라 약 350칼로리를 빼는데 슬롯 도움이 된다. 따라서 꾸준한 식단을 유지하면서 일주일에 1시간5일 달리기를 하면 1파운드가 안전하게 빠진다.

이제 막 달리기 시작하는 많은 사람들이 그 노력을 보상하기 위해 파스타와 탄수화물이 많이 함유된 다른 음식들을 먹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은 너무 열심히 운동했기 때문에, 그들은 대접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한다. 결국, 그들은 파스타가 그들의 에너지 수준을 높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정당화한다.

하지만, 그들이 깨닫지 못할 수도 있는 것은, 그들이 정당화되기는 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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